소액결제 현금화는 문화상품권을 이용해서 현금화하는 방법을 주로 사용하지만, 정보이용료 현금화는 위에 언급한 콘텐츠이용료를 결제해서 현금화하는 방법을 사용합니다.



기존에 일반적으로 사용해왔던 모바일 상품권을 통한 현금화는 이동통신사 소액결제 정책 한도에 영향을 받고,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현금화는 결제대행업체의 정책에 영향을 받으며 이 둘은 별도로 사용할 수가 있습니다.

물론 이런 미납폰 현금화 방법들은 휴대폰 요금 미납이 장기화 되어 신용등급(통신)이 떨어지면 이동통신사와 결제대행업체가 시스템 연동을 해서 정보를 공유할 수도 있으므로, 한쪽에 미납이 걸리면 콘텐츠이용료 쪽도 현금화 작업을 하기가 힘들어질 수 있습니다. 소액결제와 관련된 업체 정책들이 갈수록 까다로워지고 있거든요.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는 소액결제와 달리 사용자가 직접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받아 콘텐츠를 구매하여 매입자에게 판매하는 방식인데, 말은 어렵게 들릴 수 있지만 실제로는 소액결제현금 보다 훨씬 간편할 수 있습니다.

정보이용료 사용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설명 되게 잘 해주시네요 ㅎㅎ 덕분에 어렵지않게 잘 이용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저는 리니지로 진행했어요. 고마워요

구글 정보이용료 했습니다 처음하는거라 익숙치 않아 이것저것 여쭤보았는데 늦은시간에도 친절히 알려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입금도 잘받았습니다 ㅎㅎ

아무래도 돈과 관련되어 있다보니 정보이용료 사기꾼이나 업체들이 많아 각종 사건사고, 피해사례가 자주 발생하기 때문입니다.

소액결제현금화를 불법적으로 진행하지 않습니다! 합법적인 소액결제 상품권만 현금으로 매입합니다!

콘텐츠이용료현금화방법 콘텐츠이용료현금화종류 콘텐츠이용료현금화업체 콘텐츠이용료현금화수수료

정보이용료 현금화에 비해 절차가 간단(본인 인증만)하므로 소액결제 현금화 수수료가 더 싸다.

휴대폰의 정보이용료 한도를 이용해서 콘텐츠를 결제해서 하는 현금화 서비스의 종류의 한 가지 이며, 소액결제와는 별 개의 정보이용료 현금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추가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이라고 불리우는 구글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현금화는 일반적인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보다 더 많은 수수료를 필요로 하므로 고객님들에게 추천되지 않는 방법입니다.

정보이용료 수수료를 조금이라도 싸게 진행 할 수 있다면 고객은 그 부담을 조금이라도 줄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연체, 미납 소액결제 현금화에 대해서 요금 미납 때문에 정책에 걸리면 소액결제 현금화는 대부분 불가능하지만 정보이용료 현금화는 가능한 부분이 있습니다.

그러므로 미리 임의의 유료 어플을 결제하지 마시고 거래할 업체에게 현금화가 가능한 어플 목록을 안내 받은 후 결제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소액결제 현금화는 문화상품권을 이용해서 현금화하는 방법을 주로 사용하지만, 정보이용료 현금화는 위에 언급한 콘텐츠이용료를 결제해서 현금화하는 방법을 사용합니다.”

Leave a Reply

Gravatar